X



고객센터

고객님의 궁금증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자동 주문되는 품목 이외의 별도 견적은 가능합니까?
회원 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한 제품의 인쇄불량 또는 기타 사유로 인한 재작업 과정은 어떻게 되나요?
CI / 로고 제작이 완료되면 원본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까?
회원가입은 반드시 해야 주문이 가능한가요?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환불 시 수수료가 발생합니까?
명함을 받았는데 오타가 있습니다.
인쇄물의 내용이 틀린경우 다시 제작은 안되나요?
결제는 어떻게 어떤 방법으로 하나요?
선입금(결제)을 해야만 제작이 가능합니까?
이전  1    2  다음



CUSTOMER CENTER

02.2264.0512

팩스 : 02-2264-0514
평일 : AM 9:00 ~ PM 6:30 (월~금)
점심 : PM 12:00 ~ PM 1:30 (월~금)
이메일 : nuri@nuri.ne.kr
웹하드 ID : go1185 / PW : 1185

BANK ACCOUNT


068801-04-198807


034-061088-04-015

예금주 : 누리커뮤니케이션 (박호승)

BOARD LIST

누리커뮤니케이션에 문의 주시면 바로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상호 : 누리커뮤니케이션 | 주소 : 서울시 중구 충무로 22 호운빌딩5층 501호 (인현동1가) | 대표 : 박호승
전화 : 02-2264-0512 | 팩스 : 02-2264-0514 | E-MAIL : nuri@nuri.ne.kr
사업자등록번호 : 203-02-43295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중구05580호 | 개인정보보호정책책임자 : 조현명

COPYRIGHT (C) 2017 NURI.NE.KR ALL RIGHT RESERVED.   NURI COMMUNICATIONS

누리커뮤니케이션 사이트의 모든 제작물과 컨텐츠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복제 및 도용은 저작권법(97조5항)에 의해 금지되어 있습니다. 무단복제 및 도용을 금합니다.